정규 퇴사

정규 퇴사란 입사 기간 종료 후 사전에 공지된 기간 내 퇴사하는 경우입니다.

STEP 01 퇴사 신청
(사전)

  • 사전에 관내에 공지된 기한 내 각 생활관 생활점검 시 퇴사일 신청

    * 신청 완료 후 변경 절대 불가

STEP 02 짐 반출 및 호실 청소
(퇴사 전)

  • 사전에 신청한 퇴사일에 맞추어 호실 청소 후 본인 짐을 호실에서 반출

    * 각 생활관별 공지된 물품 보관 장소에 짐을 맡길 수 있음

STEP 03 시설비품 점검
(퇴사 당일)

  • 신청한 퇴사 당일 퇴사하기 전 행정실을 방문하여 사감과 함께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비품을 점검
  • 호실 열쇠와 관생증을 반납해야 하며, 열쇠 분실 시 소정의 벌금이 부과됨
    • * 시설비품을 분실, 훼손, 파손한 경우 개인 변상함
    • * 호실 청소상태 불량의 경우 벌점을 부과함

유의 사항

  • 퇴사일 미신청 시 ‘벌점기준표 6항’에 의거하여 벌점을 부과합니다.
  • 퇴사 시설비품 점검 불이행 시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됩니다.

만기 퇴사

만기 퇴사란 입사 기간 종료일이 포함된 달(보통 6월, 12월)에 퇴사하는 경우입니다.

STEP 01 퇴사 신청
(사전)

  • 사전에 관내에 공지된 기한 내 각 생활관 생활점검 시 퇴사일 신청

    * 퇴사 원서 미작성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음

STEP 02 짐 반출 및 호실 청소
(퇴사 전)

  • 퇴사 원서에 작성한 퇴사일에 맞추어 호실 청소 후 본인 짐을 호실에서 반출

STEP 03 시설비품 점검
(퇴사 당일)

  • 퇴사 당일 퇴사하기 전 행정실을 방문하여 사감과 함께 본인이 사용한 호실의 시설비품을 점검
  • 호실 열쇠와 관생증을 반납해야 하며, 열쇠 분실 시 소정의 벌금이 부과됨
    • * 시설비품을 분실, 훼손, 파손한 경우 개인 변상함
    • * 호실 청소상태 불량의 경우 벌점을 부과함

유의 사항

  • 만기 퇴사시 생활관비 및 식비는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.